고양이의 사회학

크림 파스타의 깊은 맛을 원한다면 홍대 프리모바치오바치 본문

삶의 우주/스타일&뷰티&맛

크림 파스타의 깊은 맛을 원한다면 홍대 프리모바치오바치

슈레딩거의 고양이 2017. 11. 3. 22:47

가을이 짙어가는 날에 진한 크림 파스타 생각이 나 홍대 프리모바치오바치를 찾았습니다. 다소 어려운 이름이지만 노란색 상호가 눈에 띄어 쉽게 찾았습니다.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멀지 않으니 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. 

​작지 않은 공간이지만 테이블을 최대한 많이 넣은 구조라 넓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지만 아늑한 분위기가 괜찮습니다. 고급스러운 느낌 보다는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 입니다. 구석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.

오늘은 느끼한 맛에 푹 빠지기 위해 다양한 치즈가 듬북 들어가 있는 '크레마 포르마쥐'를 주문했습니다. 진한 크림소에 치즈가 들어가 깊은 풍미를 만들어 냅니다. 먹기 좋게 잘 삶아진 파스타면과 크림 소스 그리고 치즈 조각이 환상적인 맛을 만들어 냅니다. 맛있는 느끼함을 절묘하게 유지합니다. 김치를 부르지 않으면서 최상의 느끼함을 선사해 줍니다. 

​진하지만 오버하지 않는 맛입니다. 마늘빵을 적셔 먹어도 그 맛이 좋았습니다. 맛있는 느끼함의 절정을 원하신다면 '크레마 포르마쥐'를 선택하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. 

토마토 소스 파스타는 어떤 맛을 내는지 궁금해 메뉴판 첫 줄에 있는 '폴로 파미지아나'를 먹었습니다. 구운 치킨살에 모짜렐라를 얻은 스파게티 입니다. 파스타에 치킨을 얻은 것은 처음이었습니다. 치킨은 구운 것이라 담백한 맛이 괜찮았습니다. 재료를 아끼지 않은 풍성한 느낌이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. 양이 많아 치킨을 다 먹지 못했습니다. 

바로 옆 테이블에서는 혼자 온 여자분이 빠네를 정말 맛있게 먹고 나갔습니다. 다음에 오면 빠네를 꼭 먹어 봐야 겠습니다.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 테이블은 계속해서 채워졌습니다.

​분위기 보다는 맛으로 올만한 곳입니다. 크림 파스타는 정말 좋았습니다. 

​위치는 마포구 와우산로23길 44 (서교동 346-47)입니다. 

영업시간은 오전11시~저녁11시 까지입니다. 

연락처는 02-323-0098 입니다. 

홍대입구역 9번출구로 나와 찾아 오시면 됩니다. 아래 지도를 참고 하세요. 

분위기는 평범, BUT 맛은 정말 좋습니다. 





Comments